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주말에는 고기 먹으러 갔다왔다

소고기 무한리필 공룡고기!

우리동네에도 있었는데 그때 한번먹어보고 

최근 없어졌었다

근데 안양에도 있었네 ?











무한리필이지만 실속코스(11,900원)랑 

공룡코스(19,000원) 이렇게 2가지가 있다

실속코스는 돼지고기 위주고 공룡코스는 돼지고기, 소고기 둘다 무한리필 가능!











내부는 매우 넓은편인데

우리가 늦은 점심에 가서 사람이 별로없었다











사이드 메뉴 가격!

환경부담금 2000원이니 먹을만큼만! 담아서 가져오기!

우리는 공룡코스 2인 그리고 사이다를 시켰다

밥이나 냉면 이런거 안시키고 오직 고기만 먹었다 ㅋㅋㅋ









샐러드바쪽

사진엔 안보이지만 소스들도 꽤 많음 

















실속코스에는 대패삼겹살과 삼겹살 그리고 항정살인가? 이쪽은 모르겠다

소고기만 먹었더니..

가서 보지도 않음..ㅋㅋㅋ










요기는 공룡코스 ㅎㅎ

앞에서 고기를 바로바로 썰고 계셨다









떡도 안에 치즈가 들어있고

소세지 안에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매콤하다

소세지가 원래는 좀 더 컸다는데 바꼈나보다 










고기 종류가 엄청 많더라 

근데 나는 토시살이 제일 맛있는거같다

기름기 없는걸 좋아해서 










나중에는 양념토시살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음!! 

아무리 익혀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다

LA갈비는 양념이 좀 짠거같더라 

그거 먹고 양념토시 먹으니까 은은하게 달달해서 더 맛있음 ㅋㅋㅋ








밑반찬 모두 셀프임!

 










우리가 주로 먹은건 갈비살과 토시살  

그리고 생등심 이렇게 먹었다










요건 생등심











이건 양념토시 ㅎㅎ

배부를때 마지막에 가져와서 많이 못먹었음 ㅠㅠ

양념은 불판이 빨리타서 잘안먹게 되는거같음

엄청탐...ㅠㅠ










소화좀 시키고 후식으로 달달한 크레페 !

달꽃크레페

근데 간판이 없고 옆에 클리고 매장간판때문에 잘 못찾을거같다

난 그랬음.











맨날 똑같은 메뉴만 먹는데

누텔라 딸기 생크림크레페

상큼한 딸기랑 누텔라의 달달함이 잘어울린다

다음에는 누텔라 딸기 아몬드 크레페 먹어봐야지

생크림을 너무 많이 넣어줘서 먹을떄 다 튀어나옴 ㅎㅎ..











생크림을 듬뿍듬뿍 넣어줘서 딸기는 보이지도 않음 ㅎㅎ










종이에 보면 절취선이 있어서 먹다가 종이를 찢으면 된다

쿠폰도 있으니까 열심히 먹어야지 크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