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학원 점심시간에 피냉면을 먹으러갔다

선생님 추천으로 갔던곳  

북촌 손만두



점심시간에 가면 엄청 북적거린다

줄을 설때도 있었는데

순환되는 속도가 빨라 금방 앉는다 ㅎㅎ









기본반찬은 김치랑 단무지










이게 북촌 피냉면!!

이상하게 음식나오기전에 꼭 찍어야지 하고있다가 막상 음식이 나오면

까먹는다 ㅜㅜ

뒤늦게 생각나서 이거라도 찍었다 ㅋㅋ


피냉면 첨에 나올떄 들어있는 다대기는 안맵고

매운 소스를 달라고 해야한다

으흠 다대기가 안매워서 매운소스도 안매울거라 생각하고

한바퀴 반 돌렸다가 먹고 죽을뻔 ㅎㅎ


그리고 피냉면이 무슨뜻이지 하고 찾아봤더니

다대기를 육수에 풀면 피색이라 피냉면이라던데 

정말 맞는걸까..  



언니랑 곱배기 시켜서 나눠먹었다 ㅎㅎ

곱배기는 2000원 추가 








북촌 멸치 칼국수


피냉면 먹다가 먹으면 

피냉면이 맛이 진해서 그렇게 맛이 잘나지는 않는데

일단 칼칼하니 맛있다

그거면 됐어










북촌 비빔 국수


이것도 진짜 맛있다

고소하고 달달하니 ㅎㅎ

친구가 시킨건데 

다음에 또 가면 이것도 먹어볼까








갈비 만두


여긱오면 갈비만두는 필수같다 ㅋ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뜻









사람들이 많으니 만두를 하나 더 시켰는데 튀김만두도 맛있다

그냥 다 맛있다 ㅋㅋ

완자 빼구 

완자는 비린맛이 난다던데 난 안먹어봐서 모르겠다


갈비만두 한입 튀김만두 한입 ㅎ



여기는 자주 갈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