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범계 로데오에 있는 가로등642를 갔다.
















2층에 있다.




















 

연어랑 샤브샤브랑 같이 먹을 소스들이 잔뜩있다

취향에 맞게 뿌려먹음됨 ㅎㅎ








샐러드랑 양파랑

저 노란거는 단무지?인가.. 사실 이쪽은 안와봤는데

육회(+쫄면)랑 연어는 직원분한테 말하면되고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고기는 여기서 가져오면 된다.









주먹밥도 주는데 육회랑 샐러드랑 넣어서 비빔비빔하면 육회비빔밥 완성!










세트메뉴는 무한리필이 안된다!

우리는 샵샵 + 육회 + 연어 + 주먹밥 먹었음ㅎㅎ









꽃샤브전골 맛있게 먹기! 꿀팁!  먼저 보고 먹을걸 ㅋㅋ

담에 갈땐 매콤하게 먹어봐야지
















처음에 샤브샤브 육수에 채소를 담아서 준다.

먹다가 육수를 더 넣어서 먹으면 된다.








고기도 가져다 먹어야함








육회는 기본 육회랑 양념육회 2가지로 나오고 

쫄면은 (사실 그냥그렇다 면이 먼가 쫄깃함이 덜함 덜익은건지 ..)









전체샷.

그냥 배부를떄까지 마시면 된다 ㅎㅎ

연어사진은 먹느라 바빠서 못찍었다.

하지만 맛은 전체적으로 만족만족!









후식으로 와플을 먹으러 고고

범계에서 제일 맛있음

평소에는

크림치즈 와플먹었었는데


오늘은 시나몬 크림치즈 와플








시나몬 뿌리니까 100%풍미에 150% 더해진 느낌

꽉찬느낌임







 



  생크림위에 크림치즈를 따로 짜주고 그위에 시나몬을 솔솔뿌려준다.

맛은 보장!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