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친구 회사분들중 맛집전문가가 많으셔서

추천받아 간곳!


여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맛있다고~

해서 기대하며 갔다 









5호선인 서대문역에서 내려서

1번출구로 나와 쭈우욱 직진하면된다

스타벅스, 국민은행을 지나면 바로앞에 오소오소!



처음엔 2,3층에 아무것도 없어서 문을 닫은건지 이전을 한건지 당황

근데 지하 1층이더라 ㅎㅎ






















아 메뉴판이 ㅋㅋ 흔들리긴 했는데 그래도 보이긴하니까 ㅎㅎ









그냥 식사만 하러 오는 사람도 많나보다

식사할건지 고기먹을건지 오자마자 물어보던데

나도 학원끝나고 7시 좀 넘어서 갔는데 회식도 많이 하는거같음

사람은 진짜 많았고 자리는 한자리 남아있었다 ㄷㄷ 휴




 







물이 헛깨열매차  헛개열매차? 

술 많이 마셔도 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느낌만.. ㅎㅎㅎㅎ















자리가 꽉차있음 

저 왼쪽은 벽이아니라

신발 벗고 들어가는곳이라 

간이 미닫이로 닫아놓은거다










기다리는 중 ㅎㅎ









샐러드 진짜 맛있음

흑임자 소스? 참꺠소스? 샐러드 소스가 고소한맛이다









우리가 시킨건 모듬반판(갈비살 + 등심)

좋은 고기래 

근데 난 볼줄몰라서..












소주잔 귀여워서 찍어봤음








넓은게 등심 작은게 갈비살이랬음









흔들렸다..ㅠㅠ

살짝만 익혀서 먹으니까

부드럽고 음 뭐라고해야하지

그냥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장떙

고기도 그렇고 부가적인 반찬들도 신선한게 느껴졌었음


다음에 또 기회되면 먹으러가고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