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산지 한달이 되어가는 파운데이션

다써서 급하게 골랐는데 흠..

잘산걸까

어디 함 보자!!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쉬드엘 1+1 하길래

파운데이션이랑 앰플 1+1으로 사보았다.


수분크림도 사써가고 요즘 날씨가 왔다리 갔다리해서

화장도 뜨는거 같아서 앰플도 같이 샀다

파운데이션 매트하다그래서 뜰까바 사기전부터 조마조마 ㄷㄷ










와우 아기자기해라~

넘나 작은것~~

사실 1+1으로 사고싶지 않았다 ㅋㅋㅋ

하나 다쓰고 다른거 써보고싶었기 떄문에..ㅎㅎ

난 아직 파데 유목민이라굿!!

게다가 아무리 후기가 좋다지만 써보질않아서 불안불안했다







쉬드엘 아티스트웨어 스킨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정가 30,000원 )



1+1으로  2개에 30,000원에 득템!

원래 1+1이벤트를 자주하는거 같다.

맨날 하는듯?



뚜껑은 찍찍 짜는형식임.

이런건 뚜껑 깨지거나 꾹꾹 누르는 부분이 고장나면 답없음

근데 뚜껑부분은 꽤 타이트해서 느낌좋다. ㅋㅋ


그리고 매트해서 조금만 발라도 될거같다

한번 쫙 짜기엔 양이 너무 많아서 3분의 2나 

2분의 1만 짜고 조금씩 더 짜서 쓰면 좋을거같다. 










역시 꾸덕한 느낌이야

손가락에 묻혀서 볼에 쓰윽 발라보면

모공빼고 두껍게 쓰윽 발린다.

꾸덕하단 소리지

흐엉 너무 매트한건 싫어서

스트롭크림 섞어서 쓴다 그럼 초큼 더 아주 초큼 더 초크초크해짐 








근데 꽤 커버력있음

그래서 커버하고싶은 부분에 얇게 레이어링 해주면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커버업이됨 허허








이게 before고









이게 after다.


직접보면 꽤 가려져서 괜찮았는데 별로 타안나나?

볼록 튀어나와서 티안나는거야.. 그래 ..

나는 그렇게 가릴게 딱히 없어서 이정도만 가려도 만족스러움 ㅎㅎ

다크써클만 잘 가려주면 돼~



근데 사고나서 2주정도는 유분있는곳이 자꾸 뜨고 코옆 볼부분이 막 뭉치고 

살면서 이런적은 없었는데 당황당황

파데가 그지인가 라고 생각해봤지만

한창 환절기였어서 그랬나보다

한달정도 되니까 이제는 괜찮아지고

내피부가 쫙쫙 아주 잘 먹는다

참고로 양조절이 중요한듯 적으면 적었지 조금이라도 많이 바른거 같다 싶으면

뭉치고 뜨는거 같다.

적게 바르면 엄청 자연스럽다! ㅎㅎ

처음에는 자꾸 뜨고 그래서 산걸 후회했지만

지금은 만족중 ㅎㅎ






쉬드엘 파이브 이펙트 시크릿 앰플 (정가 36,000원)



이것도 1+1으로 2개 득템!

날씨도 그렇고 해서 얼굴에 영양좀 주자!하는마음으로앰플도 샀다.

난 좀 쫀득한 앰플을 자기전에 바르면

다음날 화장할때 피부가 모찌모찌해져서 잘~먹기때문에!!

앰플을 산건데!!











일단 촉촉하고 살짝 꾸덕하긴한데









요렇게 촉촉하기는 하지만 나이트 팩을 할정도로 꾸덕한 느낌은 아니라

다음날 효과가 있는지 느끼지는 못했다 

얘때문에 화장이 잘 먹었다던가 하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음

재구매 의사는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