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카페를 갔는데

작년 겨울부터..?

친구랑 가자고했던 카페를 드디어 오게되었음!

오기 정말 힘들군










친구가 분위기 너무 좋다고 꼭 가보자고 했던곳인데

한적하고 허름해보이는 우리동네에

안어울림..흑









방향 표시판에 써있는 메뉴 너무 귀여움 헤헷









이제 날씨도 풀리고 햇빛도 짱짱해서 

밖에서 일광욕하면서 커피 마셔도 좋을거 같다.
















저번에는 이 기계가 없었다는데

새로 들이셨나보다

로스팅하는 기계인가?? 엄청 비쌀거가틈..









먼가 중세시대 공장에서 돌릴거같은 느낌이다

기계돌리는거 함 보고싶다









궁금..










메뉴판 보일줄 알고 찍은건데 안보이는구나

여기는  빵종류는 조각케이크랑 베이글 허니브레드 이렇게 판다

내 기억에는 그렇다.











우리가 주문한 치즈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준비해주시는 중 ㅎㅎ










포크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 치케는 애슐리 치즈케이크같은 느낌이다 

스벅이나 애슐리처럼 진득한 크림이 얼려있는 질감

빵 비율은 없다 밑에 시트가 약간 종이를 씹는 질감이긴 한데

먹다보면 고소해서 중독성있다.

치케 is 뭔들ㅋ











큐브 아메리카노

저 큐브가 에스프레소인지 아메리카노인지를 모르겠다

물을 살짝타서 얼렸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킬때 얼음이 녹으면 

커피맛이 밍밍해지니까 그걸 방지해주는 큐브 아메리카노라는데~

나는 원래 물을 넣고 넣어서 보리차될때까지 우려마시는편 ㅎㅎ

물만 먹으면 심심해서 커피에 계속 물을 타마신다.

커피도 마시고 물도 많이 마시려고..ㅎ

그래서 딱히 밍밍해져도 상관없는데

간 얼음 얹어주신건 좋다!










이건 그냥 벽에 붙어있는 식물이 귀여워서 ㅎㅎ



다음에는 다른 음료도 먹으러 와야겠다 

카페가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하고 이쁜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