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가로수길 c27 카페는 외관도 이쁘고 옆에 마당? 정원?도 이쁘게 꾸며놨다

약간 야외 부엌같기도 하고 동시에 아기자기한 느낌도 드는데

아쉽게 건물사진은 없음.







녹차케이크랑 생크림케이크인가 기억이 안난다.
플레이팅도 이쁘게해서 주는거같음
녹차케이크가  매우 맛있당 ㅎㅎ 꺄르르



케이크 종류 진짜 으마으마하게 많아서
결정장애인 나는 고르기 넘나 힘들었던것 ㅠㅠ
다른곳에서 흔하게 파는것 이외에 다양한 케이크가 많아서
다음에 다시 한번 가보고싶다. 








  외관 대신 겨우  건진건 대충 찍은 내부 ㅎㅎ

몇층까지 있었더라 기억은안나는데 4~5층?

층마다 테마가 다 다름 

그리고 화장실도 화장실같지 않음 ㅋㅋ

공주방 공주드레스룸인줄 알았다 화장실안에 핑크 공단 쇼파가 놓여있엌ㅋ